Home HUMOR / INFO 가세연의 폭로전, 한예슬 이어 최지우 ‘남편 얼굴 공개’ 했다.. 이유는?

가세연의 폭로전, 한예슬 이어 최지우 ‘남편 얼굴 공개’ 했다.. 이유는?

4572

유튜버 김용호가 배우 한예슬에 이어 최지우에 관해서도 폭로를 이어갔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서는 최지우 남편에 관해 폭로했다.

김용호는 이날 최지우의 남편 이름, 회사, 사진 등을 공개했다.

그는 “얼굴을 드러낸 건 처음”이라며 “한예슬은 언니(최지우)를 벤치마킹해야 한다”라고 말을 꺼냈다.

김용호는 이어 “최지우가 남편에게 모든 걸 다 해줬다. 그런데 오늘 충격적인 제보와 증거 사진을 받았다”라며 폭로했다.

충격적인 내용을 자세히 다뤘다.

김용호는 “최지우 남편은 아내가 사준 아내 명의 차량을 타고 어느 모텔에 들어갔다. 그 차에선 아내가 아닌 다른 여성이 내렸다. 그 장면을 찍은 사진이 내게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용석은 “그 사진을 보여줘야 하지 않냐”고 물었고 김용호는 “차 번호판이 다 드러난 거라 우선 이걸 가리고 공개해야 한다. 차 번호를 보면 최지우 소유가 맞다”면서도 “그 모텔이 어디인지만 보여주겠다”고 사진을 공개했다.

김용호는 끝으로 “최지우도 지금 이건 모르고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김용호는 최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연예인의 사생활을 무차별적으로 폭로하고 있다.

일부 부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도 하면서 해당 연예인을 비롯한 주변인들에게도 정신적인 피해를 안기고 있다.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46696#csidx2ff99d6ff17380998a14fe317188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