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UMOR / INFO 차태현이 결국 ‘아픔’ 고백했다.. “그때 처음 쓰러졌다…” (영상)

차태현이 결국 ‘아픔’ 고백했다.. “그때 처음 쓰러졌다…” (영상)

5741

차태현 “연기랑 관계없이 마음이 너무 힘들었다”


장혁 “배우하면서 가장 힘들었을 때가 언제냐”


해맑고 훈훈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배우 차태현이 공황장애 트라우마를 밝혔다.


이하 MBN ‘전국방방쿡쿡’

지난 8일 방송된 MBN ‘전국방방쿡쿡’에는 배우 장혁, 차태현, 이상엽이 등장해 깊은 대화를 나눴다.

이날 장혁은 차태현과 이상엽에게 “배우를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때가 언제냐”고 질문했다.

해당영상

이상엽은 “‘마이더스’때, 군 전역 후 바로 찍은 드라마인데 카메라가 내 앞에 오니까 얼어버리더라”고 말했다.

같은 질문에 차태현은 “나는 연기랑 관계없이 마음이 힘들었다. 그래서 맨날 병원을 찾았다. 공황장애 때문에”라고 밝혔다.

이어 차태현은 “미국 갔을 때 처음 쓰러졌다. 방송 30분 전에 쓰러져서 무대 일부를 못 올라갔다.

그 이후로 비행기도… (트라우마 때문에) 아직도 미국을 못 간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방송에서 사막을 간 적이 있었는데 비행기 오래 타서 (트라우마를) 극복하려고 방송을 한 거다.

약을 먹고, 선생님도 만났지만 어찌됐든 이겨야 하는 사람은 본인이니까 너무 힘들 걸 아는데 부딪히게 된다”고 털어놨다.

이에 장혁이 “요즘 (공황장애는) 현대병”이라고 하자 차태현은 “즐겁게 행복하게 살아야 하는데”라며 씁쓸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