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UMOR / INFO 딘딘, “결혼합니다..” 매번 그냥 친구라던 딘딘 충격 발표했다 (+영상)

딘딘, “결혼합니다..” 매번 그냥 친구라던 딘딘 충격 발표했다 (+영상)

1717

30살 동갑내기, 오늘(2일) 갑자기 전한 소식
딘딘과 조현영, 유튜브에서 새로운 콘텐츠 시작
연예계 유명한 ‘찐친’이 깜짝 발표했다.

이하 딘딘 인스타그램
가수 딘딘(임철)과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은 소문난 절친 사이다. 이들은 “진짜 사귀는 거 아니냐”, “둘 중의 한 명은 마음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왔다. 하지만 두 사람은 거듭 남사친·여사친이라고 강조했다.

그랬던 이들이 2일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확인 결과 진짜 열애나 결혼은 아니다. 딘딘과 조현영은 가상 연애 콘텐츠를 만들기로 했다.

조현영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이번 달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 딘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업로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예고편만 봐도 설렘 폭발할 장면이 가득하다.

해당영상

이하 유튜브 ‘딘가딘가 [Dinga Dinga] – 딘딘’
딘딘과 조현영은 나란히 앉아있다가 갑자기 손을 잡고 과자 먹기 게임으로 뽀뽀 직전까지 간다.

심지어 한 침대에서 잠도 같이 잔다. 설렘을 두 배로 만드는 건 이들의 발언이다.

썸과 연애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말들을 주고받는다.

한집에 단둘이 있게 되자 딘딘은 “혹시 모르니까 깨끗하게 씻어”라고 말해 조현영을 당황케 했다.

그는 무심코 문을 열었다가 조현영이 옷 갈아입는 장면을 목격하곤 붉어진 얼굴로 문을 닫았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벌써 난리가 났다.

“이 정도면 둘이 뭔가 있다”는 반응도 있지만 일부 딘딘 팬들은 이 콘텐츠가 현실이 될까 봐 우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