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4, 2020
토요일, 4월 4, 2020

로이킴, 여자 연예인 ‘합성 사진’ 정준영 단톡방에 올린 소름돋는 진짜 이유..(+영상)

Categories

음란물 유포 혐의로 논란이 됐던 가수 로이킴이 문제의 사진을 유포한 이유가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달 2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 연예부기자는 “사실 자숙하는 연예인 중에 물론 물의를 일으킨 건 맞지만 속사정을 알고 보면 안타까운 스타도 있다”고 입을 열었다.

로이킴이 ‘여자 합성 사진’ 정준영 단톡방에 올렸던 진짜 이유 영상

이어 “그 연예인 중 한 명이 로이킴이라고 생각한다. 음란물 유포 혐의로 수사를 받았었다. 이게 사실 한 번도 언론에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인데, 로이킴이 정준영, 최종훈이 있는 낚시방 멤버였다. 정말 물고기를 잡는 낚시방”이라고 덧붙였다.

또 “그 방에서 당시 어떤 연예인의 음란물 합성 사진이 유포된 적이 있다. 그래서 로이킴이 그 블로그 사진을 캡처 해 ‘이거 그 분 아니야’라고 올린 게 음란물 유포가 돼버린 거다. 그러니까 로이킴이 음란물을 보라고 올린 게 아니라 합성 사진임을 알리려고 한 게 정보통신 법상 일반 음란물 유포 혐의가 적용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시에 처벌을 받지는 않았지만 수사 대상이 됐다는 사실만으로도 하루아침에 이미지가 나락으로 떨어졌다. 그래서 사실상 지금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런 비화를 잘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추가했다.

MC 박수홍이가 “팩트냐”고 묻는 말에 이 기자는 “팩트다”라고 답했다.

출처:오늘의 큐레이션 “포스트쉐어”
https://postshare.co.kr/archives/399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