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8, 2019
일요일, 12월 8, 2019

조여정 충격적인 자기관리 최근 근황.avi

Categories

 KBS2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 연출 김영조)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영조 감독 배우 조여정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등이 참석했다.

한편 조여정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99억의 여자’는 현금 99억을 우연히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조여정 최근 활동 영상

“해외 포스터는 더 야하네”

배우 조여정이 영화 ‘후궁’ 해외용 특별 포스터에서 더욱 농염한 자태를 뽐냈다.

영화 ‘후궁: 제왕의 첩’(감독 김대승)은 24일 프랑스에서 열리고 있는 제65회 칸 국제영화제의 필름마켓에서 선보인 특별 포스터를 공개, 눈길을 모았다. 해외 바이어들 사이에서도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 해외용 특별 포스터에서 조여정은 관능적인 자태에 눈물을 머금은 슬픈 표정으로 호기심와 함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후궁’은 미치지 않고는 살 수 없는 지독한 궁에서 벌어지는 애욕의 정사(情事), 광기의 정사(政事)를 그린 에로틱 궁중 사극.

‘번지 점프를 하다’, ‘혈의 누’를 만든 김대승 감독 특유의 섬세한 연출력은 드라마적 밀도와 뛰어난 영상미학을 완성했다. 6월 6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