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15, 2019
금요일, 11월 15, 2019

오늘자 손흥민 2골 현장영상!!, 챔피언스리그서 맹활약, 121골 작렬

Categories

오늘자 2골 영상!!

손흥민 분석 영상!!

경기 후 직캠

손흥민, 크르베나 즈베즈다전 멀티골로 차범근의 유럽 무대 121골과 동률

손흥민, 차범근 전 감독과 함께 유럽 무대 121골과 토트넘 핫스퍼 최다 득점자/ 사진: ⓒ게티 이미지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 손흥민(27, 토트넘 핫스퍼)이 멀티골을 넣으면서 차범근 전 감독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손흥민은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3차전 크르베나 즈베즈다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넣으며 승리를 견인했다.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은 전반 16분, 44분 골을 터뜨렸다. 지난 2일 바이에른 뮌헨전에 이어 UEFA 챔피언스리그 2경기 연속 골이다.

또 유럽 무대 통산 121골을 기록하게 됐고, 차범근 전 감독이 보유한 한국인 유럽 최다 골과 타이를 이뤘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멀티골을 포함 해리 케인의 멀티골과 에릭 라멜라의 골까지 크르베나

즈베즈다르를 5-0으로 완파했다. 지난 2일 바이에른 뮌헨전 2-7 대패를 잊기에는 충분하지는 않았지만, 토트넘의 폭발력은 건재했다.

경기 후 영국 공영 ‘BBC’는 “손흥민은 지속적으로 상대를 위협하며 폭발적인 속도로 골을 넣었다.

침착한 마무리로 사실상 전반에 승부가 났고, 손흥민은 모든 대회 통틀어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최다 득점자다”고 전했다.

한편 손흥민은 지난 4월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이 개장된 뒤 6골을 기록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시사포커스(http://www.sisafocus.co.kr)

손흥민(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손흥민(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엠스플뉴스]

멀티골을 터트리며 팀의 분위기 반전에 앞장선 손흥민(27)이 지역지로부터 팀내 최고 평점을 받았다.

손흥민은 23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츠르베나 즈베즈다(세르비아)와의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4-2-3-1 포메이션의 왼쪽 날개로 선발 출전해 멀티골을 터트렸다. 팀은 손흥민과 해리 케인의 활약에 힘입어 5-0으로 큰 승리를 거뒀다.

손흥민은 지난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에 이어 오늘 경기에서도 득점에 성공해 챔피언스리그 두 경기 연속 득점포를 가동했다. 벌써 이번 시즌 5호골이다.

런던 지역지도 손흥민에게 팀내 최고점을 선사했다.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손흥민에게 평점 9점과 함께

“손흥민은 경기 시작부터 날랜 움직임과 빼어난 개인기를 보이며 생기 넘치는 모습이었다”면서 손흥민의 첫 득점 장면을 조명했다.

이어 “손흥민은 전반전이 종료되기 직전에도 득점에 성공, 즈베즈다의 숨통을 끊었다.

해트트릭을 기록할 뻔도 했다. 손흥민과 에릭 라멜라는 오늘밤 토트넘의 원동력이었다”고 극찬했다.

도상현 기자 shdo@mbcplus.com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손흥민이 츠르베나 즈베즈다를 상대로 시즌 4호골을 터트렸다.

토트넘은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B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즈베즈다에 2-0 리드를 잡았다.

손흥민이 선발 출전했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에서 케인이 최전방에 섰고, 손흥민, 델레 알리, 에릭 라멜라가 2선에서 공격을 지원했다.

토트넘은 손쉽게 리드를 잡았다. 전반 10분 코너킥 상황에서 케인이 머리로 돌려놓은 공이 골망을 흔들었다.

추가골은 손흥민의 몫이었다. 전반 16분 오른쪽 측면에서 라멜라가 올린 크로스를 손흥민이 멀리서 뛰어와 논스톱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